광교 카페거리 가족과 식사하기 좋은 곳 "한우갑"

2016.03.30 23:45




가족과 함께 식사하기 좋은 한우 정육식당 "한우갑"

요즘은 광교에서 식사를 자주 하는 거 같습니다. 오늘은 가족과 함께 식사하기 괜찮은 한우먹기 괜찮은 곳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한우다 보니 가격은 조금 부담스러울지 모르지만 고기 몇 인분 먹으면 그냥 나오는 가격이고 나름 우리 집안 만족도가 높은 곳이었습니다. 한판 주문하면 모둠으로 시키면 등심, 치마살, 엄진살, 차돌박이가 섞어서 나와서 이것저것 먹기에는 아주 좋습니다. 


뭐 돈 받고 하는 포스팅이 아니니 솔직히 느낀 대로만 적는다면 상당히 깔끔하고 주인도 친절하고 기분 좋게 가족과 함께 먹고 나왔습니다. 단체석이 따로 있어서 모임을 갖기도 괜찮은 거 같습니다.



혹시 광교 카페거리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조금만 검색해 보시면 광교 카페거리 맛집 상당히 많습니다. 한우갑이 아니라도 조금 관심을 가져보시면 먹을 만한 곳이 많을 겁니다. 가격은 모둠 600g에 89,000원입니다.고기 이외에도 육사시미 서비스로 주셔서 맛나게 먹고 왔답니다.


모둠 한판으로는 조금 부족해서 조금 더 시켜서 먹었네요. 요즘 딸아이가 어른만큼 고기를 먹고 있습니다. 사실 다른 건 모르겠지만 소고기 삼겹살 처럼 먹는 걸 보면.. 부모입장에서는 부럽다 입니다. ㅎㅎ


숯불로 고기를 굽기 때문에 뭐, 당연한 거지만 맛있습니다.




광교 카페거리 생각보다 먹을 곳이 많아서 이곳이 아니라도 종류를 가리지 않고 맛집이 여기저기 있습니다. 혹시 광교쪽에 가시는 분들 계시면 광교 카페거리 한번 가보세요^^



저는 궁금해서 한우라면 하나 시켜먹었습니다. 스프를 반만 넣은 듯한 고기국같은 라면이었습니다. 그냥 배채우기 용으로 ㅎㅎ.


이제 반 갔네요. 오늘 저녁에 잠이 안와  짧게  포스팅 하나 남깁니다. 모두들 편안한 밤보내세요. 빨리 주말이.....  ㅎㅎ 



이상으로 광교 카페거리 가족과 식사하기 좋은 곳 "한우갑"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azdesign™ 블로그관리 소스



  1. 너무 맛있겠네요 우리가족은 저걸 2개는 시켜야할거 같네요 요즘은 와이프 다이어트기간이라 외식은 금지상태라 부럽네요 ㅎ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해요

  2. 다이어트 금지~~~ 완전 공감 갑니다. 전 다이어트가 저절로 되는 듯합니다. ㅜㅜ Az님 오늘 비가오네요..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3. 광교를 다녀가셨내요 ^^
    저녁에 광교호수공원을 걷는건 무리이시겠내요. RGB LED를 설치해놔서 밤에 보면 야경도 괜찮은 편이에요 ^^
    어느새 4월도 7일이나 흘러가고 있네요. 건강 챙기시면서 일하세요~

  4. 한별님 제가 댓글 주중에 달다가 날아가버려서 깜빡하고 못달고 이제 댓글 다네요. ㅎㅎ 광교는 자주 가는 편입니다. 한별님 요즘 많이 바쁘시죠?? 건강 챙기시면서 일해야 하는 거 아시죠? 편안한 주말 보내시고..... 좋은일들만 가득하길^^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