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목동 오목교 숙성 삼겹살/목살 추천 맛집 일미락 다녀왔습니다.


목동 일미락(一味樂), 프리미엄 삼겹살/목살 추천 맛집

목동에 갔다가 가족과 함께 숙성 프리미엄 삽겹살과 목살 맛집을 찾아보니 일미락이 나오더라고요. 가격대도 그리 높지 않고 평도 괜찮아서 차를 돌려서 목동 오목교역으로 가봤습니다. 전라도 파김치와 숙성 삼겹살의 만남이라 조금 특이하기도 하고 매일 먹던 삼겹살과는 조금 이색적인 맛을 느끼기위해 찾아갔습니다. 오목교 역에 있는 일미락이 목동본점이네요.


목동 오목교 일미락의 영업시간은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는 저녁 12시까지, 그리고 일요일은 10시까지 영업을 하며 매주 월요일은 오후 5시 부터 영업개시 합니다. 참고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매주 월요일 대청소를 하네요. 그리고 매월 첫째주 월요일은 휴무일입니다. 


숙성 삼겹살과 목살 섞어서 시켜봤습니다. 3인 기준 아이와 함께 먹는다면 3인분이면 될 듯합니다. 조금 많이 드시는 분들은 조금 부족하겠네요. 저희 가족은 딱 적당했습니다. 아내와 함께 칼국수를 시켜서 먹으려고 했는데 반정도 밖에 못먹었네요.


숙성 삼겹살, 목살이 두껍지만 직원분이 잘 잘라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전라도식 쪽파 김치와 묵음 김치로 고기를 부담스럽지 않게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삼겹살 기본 구성인 거 같습니다. 


큰 기대를 갖고 간다기 보다는 조금 다른느낌의 숙성 삼겹살 조합을 느끼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대충 아래 기본찬 처럼 소스나 자극적인 다른 요소로 삼겹살, 


목살의 맛을 자극한다기 보다는 고기맛에 충실할 수 있는 기본찬으로 깔끔하고 담백한 고기향을 즐길 수 있는 구성인 거 같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아래 약도와 연락처를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아쉽게도 주차공간이 없어서 대중교통을 추천드립니다. 뭐 당연히 술 드시려면 차를 놓고 다니셔야 겠죠?



가격은 삼겹살, 목살, 생갈비 모두 15,000원입니다. 갱시기 칼국수도 있고 기본 갱시기가 나오기 때문에 식사 하시는 분들은 된장찌개를 시킬 필요 없습니다. 맛집 후기는 따로 남기지는 않습니다. 아내는 "다음에 삼겹살 먹을 때 여기 오자" 라는 의견이었습니다. 와이프가 더 좋아하는 일미락 이었습니다.



주 중에 갑자기 생각난 목동 오목교 삼겹살 일미락 포스팅이 었습니다. 너무 큰 기대는 오히려 너무 큰 실망이 될 수 있습니다. 전 색다른 숙성 삼겹살 맛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된 거 같습니다. 편안한 한 주 보내세요^^



이상으로  목동 오목교 숙성 삼겹살/목살 추천 맛집 일미락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