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마이첼시(홍석천 레스토랑) 구리점, 도심속에 자연 느껴보기


홍석천 레스토랑, 마이첼시 구리점 다녀왔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그 동안, 앞으로는 더욱 더 바빠질 Azdesign입니다. 블로그할 시간도 마땅치 않고 그보다 마음에 여유가 없는 거 같습니다. 오늘은 가족과 함께 구리쪽에 분위기 괜찮은 레스토랑, 마이첼시(My Chelsea)가 있어서 점심식사 하러 왔는데 분위기가 상당히 괜찮네요. 당연히 집 하고는 상단한 거리가 있는 곳입니다. 20Km이상 ㅎㅎ 그래도 이런 건 생각날 때 바로가시는게 가장 좋은 거 같습니다.



홍석천 레스토랑 마이첼시 음식맛은 따로 평가하지 않습니다. 제가 스파케티, 피자 이런걸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가족이 그냥 조금 여유를 갖기 위해 잠시 왔는데 조용하게 식사한끼 하기에는 괜찮은 거 같습니다. 


마이첼시 구리점 가격은 뭐 디마레 해산물 파스타가 18,500원 정도.. 대충 어느 정도인지는 아시겠죠? 대충 분위기 보면 아시겠지만 너무 비싸지도 않고 그냥 적당하게 분위기 내면서 먹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양도 충분히 많아서 가족과 함께, 혹은 연인들이 들려도 좋을 거 같네요.


아이와 함께 피자도 멋고 파스타도 먹고 빵도 함께 먹고 했습니다. 잠시 아이가 피곤한지 잠에 들어서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할 시간이 났습니다. 그동안 참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앞으로 더 많은 일들이 기다리고 있어서 아마도 당분간 이렇게 시간이 날 때 포스팅하게 될 거 같습니다. 


마이첼시 구리점 따로 주소 남겨드리지는 않을게요. 구리시청 근처지만 차가 없으면 가기 쉽지 않습니다. 차를 갖고 가셔야 합니다.^^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조금 외진 곳에 있습니다. 네비에서 마이첼시 검색하면 구리점 바로 검색됩니다. 


이제 여름휴가 시즌이네요. 가족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 만들 수 있는 곳 많이 많이 다녀오세요. 저는 8월이 가장 바쁜 달이 될 거 같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Azdesign였습니다. 거의 40일 동안 포스팅을 못했네요. 블로그 오시는 분들이 몇 분계시는지 모르겠지만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행복한 일상 만드세요^^


이상으로 마이첼시(홍석천 레스토랑) 구리점, 도심속에 자연 느껴보기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





  • Az님팬 2016.07.31 19:00

    정말 오랜만에 글올라오네요 잘지내시죠 더운데 몸관리 잘하세요

    • Favicon of https://azdesigntm.com azdesign™ 2016.08.06 10:44 신고

      몸관리보다는.. 업무관리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가족을 생각해서 몸관리도 해야 하는데....
      Az님 요즘 정말 덥네요. 지치지 마시고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 한별 2016.08.01 14:53

    바쁘기는 매한가지인가 봅니다.
    지난달엔 휴일이 없었는데... 이달은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힘드셔도 얼굴에 미소는 잃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8월도 기운내서 시작하시고, 더위조심 하세요

    • Favicon of https://azdesigntm.com azdesign™ 2016.08.06 10:44 신고

      한별님 댓글에 답글 너무 오랜만에 다는 거 같습니다.
      저도 힘내서 뭔가 해보려고 노력중입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한별님도 Az님도 한번 뵙고 싶습니다. 올해 마무리 잘하면 내년은 조금 더 마음으로는 편한 한해를 맞이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요즘은 심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쉽지 않네요.ㅜㅜ
      한별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