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제주도 맛집] 통갈치구이 추천 음식점 춘심이네 후기



[제주도 맛집] 통갈치구이 추천 맛집 춘심이네 후기

오늘은 제주도 여행하면서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맛집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아이와 함께 돌아다니다 보니 고기 보다는 갈치를 참 많이 먹었던 거 같습니다. 서울에도 이런 통갈치구이가 있을 법도 한데 맛도 맛이지만 주변 경치가 너무 좋아서 와이프가 다시고 싶은 맛집 일 순위로 정한 춘심이네 입니다. 저희가 도착한시간이 준비 시간라 마라도 배타는 곳? 을 같이 돌아다니면서 사진도 찍고 했는데 날씨도 좋고, 기온도 적당해서 저도 기억에 아무 많이 남는 곳 중에 하나인 거 같습니다. 특히 종업원분들 정말 친절했습니다. 통갈치구이 뼈도 다 발라주시고 어떻게 먹으면 맛있다고 설명까지 해주시더라고요. 사람도 엄청 많았는데 중간 중간에 오셔서 부족한 거 있으면 말하라고. 3번 정도 식탁으로 와서 물어봐 주시더라고요. 저희 먹는거 보고 반찬 떨어지면 먼저 와서 리필까지 해주셔서 딸아이도 와이프도 거의 대 만족하고 온 제주 맛집입니다. 제 포스팅을 보지 않으셔도 아마 춘심이네 후기 라고 검색하시면 후기가 많이 나올 거 같습니다. 제주도 여행 하면서 딸아이가 좋아해서 통갈치구이만 3군데 정도 들렸는데 가장 만족도 높은 식당이었습니다. 춘심이네는 제주도 맛집으로 많이 추천되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와이프랑 둘이 갔다면 아마도 뼈 없는 은갈치 조림을 먹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아이와 함께 드시기에는 2인을 시키시면 배부르게 먹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갈치회가 나오는데 다른 곳 보다 정말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 갈치회가 이렇게 맛있는지 이 때 알았습니다. 


제주 은갈치 요리 전문점 춘심이네 "제주도 맛집 추천"

서귀포시에 위치해 있는 춘심이네는 입도 즐겁지만 눈도 즐거운 곳중에 한곳 입니다. 주위경관이 너무 멋있어서 식사 후에도 주위를 둘러보고 조금 더 시간을 보냈던 곳 입니다. 나오시면서 제주 생수 LAVA도 서비스로 주더라고요. 식당 앞 모습입니다. 


식당외부에는 갈치조림, 통갈치 구이 실제 상차림 사진이 있고 100% 제주산 은갈치만 사용한다는 문구가 아주 인상적입니다. 


저희는 4시 반 정도에 도착하고 있는데 BreakTime이었습니다. 춘심이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저녁 9시까지 입니다. 중간에 2시간 30분정도의 준비시간을 빼면.. 흠.. 시간 타이밍을 잘 맞춰서 가셔야 합니다. 점심, 저녁 때 가시면 많이 기다리실 필요는 없으시겠죠^^


식당 내부입니다. 뭐 인테리어는 여느 식당과 같고 고급스럽다기 보다는 정감가는 곳이었습니다. 위생상태도 나쁘지 않고 전문요리점이라 조림 or 구이 정도로 시키면 무난할 듯합니다. 참고로 여기 오시는 분들은 은갈치조림도 아주 많이 드셨습니다. 


가격은 제주도 음식가격이 저렴하진 않은 곳이라 2인에 55,000원이었습니다. 다른곳도 비슷한데 세트 구성은 6-7만원선 정도였습니다. 춘심이네가 그나마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메인요리가 나오기 전에 갈치회가 나옵니다. 갈치회를 드시고 있으면 통갈치구이가 나오는데 처음에는 이런걸 먹나?? 라는 생각을 했는데 담백한게 갈치회 맛도 일품이었습니다. 


드디어 딸아이가 좋아하는 통갈치 구이가 나왔습니다. 저 큰 접시를 꽉 채우거 넘어가 있는 머리와 꼬리 부분, 갈치는 머리부분에 낚시바늘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하시면서 머리부분은 먹지 말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뼈를 발라주시는 주방장님


딸아이가 있어서 그런지, 모두다 이렇게 해주시는 건지 모르겠지만 구이가 나오니까 뼈 발라드릴까요?? 라고 물어보시고 전문가의 손길로 살코기만 남기고 뼈를 발라주시는 써비스까지~~ 혹시 안해주면 해달라고 요청하면 다 해주십니다. 


그리고 살코기를 숟가락으로 아래처럼 만들어서 저희 가족에게 주시더라고요. 정말 맛스러운 통갈치구이였습니다. 이건 저에게 준 통갈치구이 ㅎㅎ


춘심이네는 맛도 맛이지만 서비스와 주위 경관이 일품인 곳인 거 같습니다. 딸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맛집검색하고 가길 잘했다는 생각을 하게 된 곳이었습니다. 


매일 갈치, 고등어 방사능 검사까지 하고 있다고 적혀있더라고요. 아이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제주도 맛집이었습니다. 


다음에도 꼭 들리고 싶은 맛집중에 한 곳 춘심이네 통갈치구이 시식?? 방문 후기였습니다. 식당이름은 조금 촌스럽기도 하지만 정감가죠??  "춘심이네^^"



이상으로  [제주도 맛집] 통갈치구이 추천 식상 춘심이네 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